[소식] 〈사일런스〉 씨네 토크 초대

기타/영성 동네 소식 2017.06.13 23:43

[영성동네소식] 〈사일런스〉 씨네 토크 초대


'필름포럼'에서는 종교개혁 500주년 특별전 "다시, 꽃이 피다"를  2017. 6. 19(월) - 28(수)까지 실시합니다. 상영작은 <루터>, <오두막>, <아이엠호프맨>,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 <사일런스>입니다. (장소 : 필름포럼 영화관 - 서울시 서대문구 성산로 527 / 이대후문 건너편 SICTAC 지하1층)


특히 6월 27일(화) 저녁 7시에는 엔도오 슈우사꾸 원작 『침묵』을 영화화한, <사일런스>를 감상한 후 산책길과 더불어 씨네 토크를 진행하는데요, 이 자리에 산책길 길벗님들을 기쁜 마음으로 초대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는 자리지만, 그 중 서른 분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무료로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산책길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시고, "(사일런스 씨네토크) 신청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성함을 톡으로 알려 주시면 됩니다. 함께 관람하시기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직접 산책길과 카톡 친구를 맺으시고 신청하시도록 안내해 주십시오.(카톡 상단 검색창에서 "산책길" 검색하시면 플러스친구 항목에서 '산책길 기독교영성고전학당'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서른 분이 다 차면 카카오톡으로 신청이 마감되었음을 알리는 알림을 드리겠습니다. 


종교개혁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필름포럼 웹사이트(바로가기)를 참조하세요. 산책길과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신고
posted by 바람연필


티스토리 툴바